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story

코코넛오일풀링 도전후기, 수퍼오일 최고! 활용법~

by 개인의취향 2014. 7. 7.
반응형

 

요즘 핫한 키워드로는 단언컨대 "오일풀링" 을 손에 꼽을수 있다

 

코코넛 오일 좋은점이야 진즉 캐취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요즘이지만

 

오일가글링을 한다는 사실은 처음 접해봤다 오오...

 

건강&미용에 좋다면 시도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으니까

유행을? 따르고자 나도 도전해봄^.^

 

 

 

오일풀링(oil pulling)이란?

 

기름으로 입안의 독소를 빼내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것인데,

기름은 식물성기름 이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미국에서 유행하는 건강법이다.

 

방법은 20cc의 기름을 입에 머금고 기름을 삼키지 않은채

가글링 15~20분을 하고, 모든 기름을 뱉어내면 된다. 

 

 

 

참기름,올리브오일 등으로도 오일풀링을 많이들 하고계신거 같은데

참고로 난 내사랑 코코넛오일로 도전해봤다 얍얍!

 

아침 공복에,

10분정도 입에 물고있다가 뱉으면 되는 초간단 방법.

 

독소제거 에 좋다고하니까 열심히 꾸준히 하면서 후기를 남겨볼 생각

 

 

 

 

이 영상은 코코넛오일 이 올리브오일보다 장점이 많다는걸 보여주는

기특한 영상입니동ㅋㅋ 코코넛 오일에 입문하시려는 분들께 추천 드려요~

 

 

 

 

코코넛 오일 좋다는 얘기만 나오면

내 입이 귀에 걸린다 =ㅇ=ㅋㅋㅋㅋ 코코넛 오일 짱!

 

내사랑 코코넛오일이 좋은평가를 받고있어서인지

어깨에 힘들어감. 헤헤 더 열심히 써봐야지 꼬고!

 

영상에서 말하는 코코넛오일의 장점이라함은

 

항균제작용,소화가빠르고,신진대사를 촉진하며

비만인 사람의 체중감소를 돕는다 등

많은 건강적 장점이 있다며 극찬하는 내용이당 ㅋ_ㅋ

 

 

 

내가 사용하고있는 코코넛 오일 '활용법'

 

우선 비위가 강한 나는 다이어트에도 좋고,

건강에도 탁월한 코코넛 오일을 생으로 한스푼씩 먹는다

(요리할때 기름대신 넣어줘도 좋다)

 

 

수분크림과 섞어서 피부에 바르기도 하고

 

허벅지에 셀룰라이트가 많은편인데 그때마다 코코넛오일을 살짝 묻혀서

소주잔으로 밀어주기도 한다. (셀룰라이트 없애려면 맛사지가 불가피!)

 

 

운동만으로 해결할수없는

바디 가꾸기에도 오일을 쓸수있으니까 100점 짜리

 

 

그리고 이제 내가 시작하려는 오일풀링

에도 활용해보려고함

 

 

 

 
 
팔로우미 시즌3 아이린의 오일풀링 영상
 
이렇게 해주면 됩니다 :-)

 

 

 

 

 

10분정도해주면 된다고 하나, 처음이라 오기가 생겨서

15분 버틴나 ㅡ.,ㅡ 

 

퉤 뱉었을때 색깔이 굉장히 탁해서 놀랐다.

독 제거 되는거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몸에 안좋은 성분이 한꺼번에

뱉어진것이라 믿으면서..

 

 

 

오일풀링 후기

 

 - 기름을 입에 물고있다고 상상하면 우웩! 스럽지만,

몸안의 독소를 배출한다고 생각하면 참을만한 수준

 

- 10분으로 줄여야겠다. 목구멍으로 넘어갈뻔..

적당히 오물오물 해줘야겠다는

 

 

 

금니! 갖고계신분들은 오일풀링 조심하세요

 

부작용부터 검색해보니까

금니 빠지신분도 계시대요 ㅠㅠ 물론 닝바닝 케바케이긴 하지만

 

조심해서 나쁠껀없으니까^^

 

여러 영상들과 후기등 확인해본 결과

금니가 있으신분들은 시간을 좀 줄여서라도(5분정도로) 하시고 계신 분들도 계시네요

 

참고해주세요+_+

 

 

솔직히 말해,오일풀링에관한 영상들을 주욱 보다보니

입안의 세균을 즉시 없애준다는 설에대한 신빙성은 깨진상태이다

방송에서 한 실험결과 드라마틱한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으므로ㅠㅠ

 

그러나 !

 

실제로 오일풀링을 하고있는 외국분들의 사례등을 통해 봤을때

몸속 나쁜균들이 제거되는 자체만으로도

 

전보다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있는 사람들을 볼수있었다.

 

그래서 난 믿고 해보기로 결정^^

 

비염개선에도 효과적이란 후기도 있었기에..(내 비염 ㅜㅜ)

긍정적인 마인드로 임해보려고 한다.

 

첫째날은 무난하게 성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