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집에 불이난꿈 화재가난 꿈해몽 정리

by 개인의취향 2020. 10. 25.
반응형

 

화재난 꿈해몽 의미와 심리는? 복권이나 재운 연애운과 관계가 있을까요?


화재의 꿈은 길몽(吉夢)인 경우가 많기때문에, 재운과 연애운이 상승하고있다는 흐름으로 보여집니다. 실제로 화재,불이난 꿈을 꾼후에 복권에 당첨 됐다는 이야기들도 꽤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것도 사실입니다. 직접적으로는 임신이 예상되는 태몽이거나 임산부의 출산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화재의 꿈은 좋은 변화를 의미하기도 하다는 사실! :)

 

 

 

 

 

 

1. 산불이 나는꿈


산불의 꿈은 대인 관계의 악화 또는 변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지인에게 배신 당할수도 있으며 어떠한 상황으로 인해 어려움에 빠지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산불의 꿈은 가족을 포함한 직계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에 변화가 온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2. 산불로 화상입거나 다치는꿈


이꿈은 새로운것에 도전하기 위해 희생이 필요 하다는 어떠한 암시로 보여집니다. 과거에 관련된 사람이나 과거를 아는 가족으로부터 문제될만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냥 나쁜꿈으로 해석되는건 아닙니다. 과거와의 제대로된 결별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줄수 있기때문에 괴로운 상황이 생기더라도 받아 들일 준비가 되었다면 당신의 미래에 있어서 더욱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것입니다.

 

 

 

 

 

3. 화재로 불탄꿈


화재로 인해 불탄자리의 꿈은 당신이 그것을보고 무엇을 느꼈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불탄 자리를 보고 긍정적인 감정이나 기분을 느꼈다면, 당신의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 되는것을 전조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나쁜일만 일어났다면, 앞으로는 다양한 행운이 찾아올수있습니다. 반대로 화재의 불탄 자리를보고, 부정적인 기분이 들었다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꿈으로도 해석이 가능합니다. 사고에 연루되거나, 당신의 소중한 사람에게 불행이 찾아올 가능성도 있으니 주의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4. 인근 이웃집에 불이나는꿈


인근 화재를 바라보고 있었거나 구경하면서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는 꿈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은 집중력과 주의력이 산만한 상태로 보여집니다. 의욕이 생기지않고 해야할일도 뒷전으로 두는등, 헤이해진 마음이 표출된 꿈으로 해석할수도 있습니다. 꿈속에서는 인근이나 이웃집에서 불이났다면 본인의 상황 역시 그렇게 될수 있음을 주의해야하며 너무 방심하지 말라는 암시일수도 있습니다.

 

 

5. 자신이 불을지르는 꿈해몽


자신이 직접 불을 지르는 꿈이었다면 스트레스등 마음의 혼란한 상태를 보여주는것으로 해석해볼수 있습니다. 또한 방화된 건물이나 소지품등의 대상물이 인상에 남아있는 경우, 그 대상물이 스트레스의 원인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웃집 = 주변인과의 관계 혹은 이성과의 문제

학교 & 직장 = 학업이나 일에 대한 압박감이나 스트레스

애인의 집 또는 소유물 = 상대에 대한 스트레스이거나 성적 욕구불만

 

 

 

6. 주방 부엌에서 화재가 난꿈


꿈속에서 나온 주방은 재운의 상징으로 재산과 경제력을 나타냅니다. 주방에서 불이나는 꿈은 큰 손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약하게 연기가 나는 꿈인 경우에도 가정의 형편이 안좋아질 수 있으며 가계가 궁핍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엌 전체가 완전히 다 타버리는 꿈이면 오히려 재운이 좋아질것이라 예상됩니다. 또한 주방은 가정과 가족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가까운 사람과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한 불씨는 자신이 갖고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가까운 사람의 언동에 주의하시는게 좋아요. 

 

 

 

 

 

 

7. 남의집이 불타는꿈


남의집이 화재로 불타는 꿈은 당신의 주변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신에게 직접적으로 무언가가 일어나는것은 아니지만 직장이나 친구, 가족의 누군가에 문제가 발생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아가서는 그 문제에 당신 또한 휘말릴수 있습니다. 자신의 문제가 아닌만큼, 대처도 어려운데다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게 좋아요. 

 

 

8. 화재로 연기가 자욱한 꿈


흰 연기는 운기가 좋아지는것을 상징하기 때문에, 금전적인 수입이나 기쁜소식이 생길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현실이 어려운 상황에 놓여져있더라도 계속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9. 화재로 인해 검은연기가 자욱해진 꿈


검은연기가 나는 화재 관련된 꿈은 화염이 약하거나 불길은 보이지않고 연기만 검게 피어올랐을경우 운기가 저하됨을 나타냅니다. 당신에게서 뿐만아니라 주변의 사람들에게 재난이나 건강상태의 악화등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재운 악화로 인해 금전 문제도 생길수 있으므로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며 주의를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가까운 사람 혹은 가족에 대한 배려 또한 잊지마세요.

 

 

 

10. 학교에 불이나는꿈


만약 이 꿈을 사회인이 되고난뒤 꾸었더라면, 학창시절동안 기억하고 싶지않은 어떠한 상황들로 인한것으로 보여집니다. 학교는 불탔지만 사망자나 부상자가 나오지 않았다면 오히려 그때의 사건이나 인간관계에서 해방될 수 있음을 나타나기 때문에 길몽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꿈속 화재로 인해 사망자가 나왔을경우 현재 당신의 주변사람들에 대한 분노를 나타냅니다. 당신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언동에 주의하시는게 좋아요.

 

 

 

 

11. 회사에 불이나는 꿈


단순한 화재라면 현재의 상황이나 스트레스등을 나타내지만, 그 불로 인해 당신이 불타 죽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해석되어집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해온 일에대한 결실을 맺는 시기이며 직장의 분위기나 일하는 방식또한 업그레이드되어 더 큰일을 성취하게 됩니다.

 

 

12. 화재에서 탈출하는꿈


정신적으로 조금 불안정한 상태일 수 있겠습니다. 답을내기 어려운때로 초조함과 부담감이 꿈으로 표출된것으로 보여집니다. 

 

 

 

 

 

13. 화재를 진압하는꿈, 불끄는 꿈해몽 


뭔가 곤란한일이 발생되더라도 자제력을 갖고 냉정하게 대처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냉정한 판단력을 통해 새로운것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보여집니다.

 

 

14. 화재로 가족이 죽는꿈 


당신에게 큰 변화가 일어날것을 의미합니다. 꿈내용 자체는 최악의 상황이지만 이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을 나타냅니다. 가족에게 좋은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5. 화재로 친구가 죽는꿈


화재로 친구가 죽는 꿈은 행운이 찾아옴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직장에서 큰 성공을 이룰수 있으며 복권에 당첨될 가능성  또한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좋은일이 일어날 것을 전조하는 꿈입니다. 

 

 

16. 불꽃이 차례로 피어나며 불이번지는 꿈


욕망과 열정이 격해지면서 감정적이게 되어버린 상황을 뜻합니다. 그 불길은 주위 사람들에게 튈수도 있기때문에 주변인에게 민폐를 끼칠 우려가 있습니다. 조금 냉정하게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어야하며, 마음의 불길을 진화시키는것이 좋겠습니다. 안고있는 문제가 있다면 현실을 직시하고 해결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해보세요.

 

 

 

17. 소방관이 소방활동을 하는꿈


소방관은 꿈속의 자신이라고 여길 수 있습니다. 화재를 진압하는 꿈처럼 자신의 욕망과 열정을 잘 제어하고 처리 할 수있는 상태를 뜻합니다. 소방관이 열정적으로 불을끄고 화재를 진압했다면 현실의 당신또한  문제 해결을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으며, 운이 좋아질것을 기대할 수 있는 꿈입니다.

 

 

18. 담배로 인한 화재의꿈


담배로 인한 화재의 꿈은 무의식적인 행동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담배로도 화재가 날수 있다는 상황이 현실에서도 생길 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평소 아무렇지도 않게 행동한 부분이 문제의 씨앗이 될수있으니 더 늦기 전에 그 행동들을 개선하는게 좋습니다.

 

19. 불이난 상황에서 동물을 도와주는 꿈


동물을 돕는것은 당신의 애정과 부드러움에서 오는 행동이므로 대인운과 연애운이 높아질것으로 예측됩니다. 

 

 

 

20. 절에 불이나는 꿈해몽


절은 기본적으로 조용하고 엄숙한 장소입니다. 그러한 장소에 불이 붙어 어수선해지는것은 지금 당신의 마음이 불균형 상태인것을 의미합니다. 본인 스스로 절에 불이난것을 끄려고 노력한다면 현실에서의 맞닥들인 상황에 대한 자세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사찰 화재에 휘말려 화상을 입었다면 지금은 행동해야 될때가 아님을 암시합니다.

 

하트버튼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